노벨피아 웹소설 추천 2022년 6월 전체 조회수 순위 TOP 12 리뷰

 

노벨피아 소설 추천 2022년 6월 전체 조회수 순위

 

노벨피아 웹소설 추천  2022년 6월 1위부터 12위까지 전체 카테고리 조회수 순위입니다.

 

노벨피아 2022년 6월 전체 조회수 순위 TOP 12

 


노벨피아 2022년 6월 1위 ~ 3위

노벨피아 6월 조회수 1~3위


1. 조회수 1위 제울 작가님의 창작물 속으로

6월 조회수 1위 '창작물 속으로'

 무려 1600화 가까이 연재가 되었는데요.

 '창작물 속으로' 는 창작물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얻은 주인공이 창작물 속으로 들어가 새로운 스킬, 아이템, 스탯을 얻고, 그걸 바탕으로 현실에서 헌터 생활을 하는 퓨전 판타지 소설입니다.

 주인공은 여러 배경의 창작물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뱀파이어가 나오는 드라마, 과학이 발달한 미래 서울의 SF 세계, 무협, 심지어 다수의 비디오 속에 들어가 여러 가지 스킬이나, 광학 미채 아이템, 근력이나 민첩, 스태미나와 같은 스탯을 얻고

 그 능력을 바탕으로 현실에서 일상생활, 또는 헌터 일을 하며 계속해서 능력을 키우는 퓨전 판타지 소설입니다.

 회차가 많은 만큼 볼 내용도 많아 많은 양을 재미있게 읽을 수 있고, 그만큼 조회수가 많이 나온 작품이니 검증 된 작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2. 조회수 2위 서은하 작가님의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6월 조회수 2위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주인공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 만화 '스타더스트!'의 세계에 빙의되어 버렸습니다.

 이 슈퍼 히어로 만화 속 세계는 초능력자들이 존재하고, 범죄와 테러를 일삼는 '빌런(악당)'과 그들을 막고 사람을 구하는 '히어로(영웅)'로 구분되는데요.

 주인공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자 만화의 주인공인 '스타더스'를 위해 기꺼이 악당이 되고, 가지고 있는 미래 지식과 초능력을 활용하여 '스타더스'를 몰래 도와주는데요.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여러 오해와 등장인물들의 스토리가 어우러져 재미있는 매력을 발산하는 작품입니다.

 

3. 조회수 3위 우비람 작가님의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6월 조회수 3위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무협 소설로. 주인공 '구양천'은 정파인으로 태어나 마인으로 변절하고, 정마 대전에서 마교가 패배 한 이후 무림맹의 지하 뇌옥에서 사망합니다.

 그러나 정신을 차려 보니 어린 소년 시절로 회귀하였는데요. 그 옆에는 어린 시절의 인연이자 미래의 천하제일인인 '신검 위설아'가 '감쟈 먹을래?'라고 물어보고 있었습니다.

 과연 주인공은 과거를 답습하지 않고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요?

 현대 판타지의 게이트를 무협풍으로 바꾼 '마경문', 미래의 천하제일인이자 현 소꿉친구인 위설하와의 인연과, 과거를 되새기며 잘못을 고쳐나가는 주인공의 모습이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노벨피아 2022년 6월 4위 ~ 6위

 

6월 조회수 4~6위

 

4. 조회수 4위는 보르지긴 작가님의 '로판 속 공무원'입니다.

6월 조회수 4위 '로판 속 공무원'

 능력이 출중하지만 공무원인 주인공.

 다만 그냥 공무원이 아니라 나는 새도 떨어트린다는 권력을 가진  '제국 재무성 소속 감찰부의 부장'입니다. 어린 나이에 공직에 진출하여 능력을 인정받고 출세했는데요.

 얼떨결에 이세계에 빙의한 주인공은 로맨스 판타지와는 전혀 관련 없는 삶을 살아가다가 공무원의 높은 직책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그러던 와중 제국 아카데미에 각국의 왕자, 황태자, 심지어 성자까지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모여들게 되고. 주인공은 권한 있는 책임자로 아카데미에 출장을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아카데미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건, 왕자, 황태자, 성자, 심지어 자신의 동생까지 한 여자에게 반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주인공은 이 말도 안되는 개연성이 로맨스 판타지의 여주인공 때문에 일어난 것임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터지지 않게 각국의 미래 권력자들을 감독하고, 로맨스 판타지 세계에서 흔히 일어나는 음모와 위협을 막으며 일어나는 학원 스토리가 대략적인 줄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과거가 궁금한 이 소설이 단기간 내에 많은 독자를 모아 4위에 올라 있습니다.

 

5. 조회수 5위는 김갈비뼈님의 '구라 안치고 진짜 엑스트라'입니다.

6월 조회수 5위 '구라 안치고 진짜 엑스트라'

 우리의 남주인공인 김김근태. 얼떨결에 헌터 아카데미 게임 속에 빙의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게임의 내용도, 공략집도 모릅니다. 하지만 주인공에게는 낙천적인 성격과 깡. 현대 지구인의 상식이 있었습니다. 상식을 바탕으로 몬스터가 보이면 소리를 지르고(어그로 스킬), 겁 없이 초법적인 권력을 가진 학우에게 개기는 등.

 유쾌하게, 클리셰를 비틀며 아카데미 학창생활을 밝게 그려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 정말 오랜만에 웃으면서 봤습니다! 

 

6. 조회수 6위는 _172작가님의 '친구 하렘이 나한테 집착한다'입니다.

6월 조회수 6위 '친구 하렘이 나한테 집착한다'

 


노벨피아 2022년 6월 7위 ~ 9위

 

6월 조회수 7~9위

 

 


7. 조회수 7위는 야명 작가님의 '세계수를 ***'입니다.

6월 조회수 7 위 '세계수를 ***'

 주인공이 산에 올라가 한 어떤 행동. 그 행동으로 인하여 나비효과가 일어납니다.

 다음날부터 세계수가 보내는 메시지가 보이고, 어머니(세계수)를 책임지라는 매력적으로 보이는 여성이 찾아옵니다.

 산에 올라가 한 일로 최고위급 세계수에게 선택받아 반려자가 되어버린 주인공은 타차원으로 가 그곳에서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되는데요.

 다른 세계는 식물들의 선택에 따라 능력을 받고 그에 따른 식물 수저가 있는 곳입니다.

 주인공은 최고위급의 세계수 수저를 물고 왔지만 매력을 매우 낮게 설정하고 넘어와 무시를 당합니다.

 세계수 수저를 문 주인공을 무시하면 어떻게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태그가 귀엽고? 정말 신박한 소재의 세계수를 ***가 조회수 7위입니다. 

 

8. 조회수 8위는 르닉 작가님의 '*** 게임에 빙의한 전직 용사'입니다.

6월 조회수 8위 '***게임에 빙의한 전직 용사'

 

9. 조회수 9위는 말물말물 작가님의 '주인공의 키다리 아저씨'입니다.

 

6월 조회수 9위 '주인공의 키다리 아저씨'

 

노벨피아 2022년 6월 10위 ~ 12위

 

6월 조회수 10~12위

 

10. 조회수 10위는 오랏챠 작가님의 '아포칼립스에서 나 혼자만 능력자'입니다.

 

6월 조회수 10위 '아포칼립스에서 나 혼자만 능력자'

 

11. 조회수 11위는 Muinarbiv 작가님의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입니다.

 

6월 조회수 11위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12. 조회수 12위는 이만두 작가님의 '왜 다시 악녀가 되는 거야?'입니다.

6월 조회수 12위 '왜 다시 악녀가 되는거야?'

 

이상으로 노벨피아 소설 추천 2022년 6월 전체 조회수 순위 TOP 12를 알아봤습니다.

 

최근 들어 노벨피아에서 여러 작가님들의 다양한 소설들이 나오는 만큼

 

100화 내외의 소설들이 상위권을 차지한 걸 볼 수 있네요.

 

2022.07.07 - [웹소설(WebNovel)/노벨피아(novelpia)] - 노벨피아 2022 천지창조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추천 리뷰

 

노벨피아 2022 천지창조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추천 리뷰

노벨피아 2022년 천지창조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소개 추천 리뷰  총상금 2억원 예선, 본선을 거쳐 발전성, 독창성, 대중성, 확장성, 성실성이라는 심사 기준을 가지고 선정된 천지창조 웹소설 공

dasong2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